NEWS

"노래로 듣는 러브스토리" 우즈(조승연), 미니3집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작성자 : 관리자 2021.10.05

 

OSEN=선미경 기자] 가수 우즈(WOODZ, 조승연)가 신보 음원을 일부 공개했다. 

 

우즈는 지난 3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ONLY LOVERS LEFT (온리 러버스 레프트)'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첫 번째 트랙인 'Multiply (멀티플라이)'를 시작으로 'Thinkin bout you (팅킹 바웃 유)', 'Sour Candy (사워 캔디)', 'Kiss of fire (키스 오브 파이어)', 'Chaser (체이서)', 'WAITING (웨이팅)'까지 총 6개의 음원 일부가 담겨있다. 이와 함께 우즈가 직접 노래를 부르는 모습으로 라이브 음원을 듣는 듯한 느낌을 자아냈다. 

 

타이틀곡 'WAITING'은 비극으로 끝나버린 러브 스토리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곡이다. 이별을 직감하고 있지만 받아들일 수 없는 집착과도 같은 슬픔을 그루브 한 리듬에 담아 역설적으로 표현했다. 더블 타이틀곡 'Kiss of fire'는 뜨겁게 타오르는 사랑의 순간을 불에 비유한 곡으로, 깊어진 감정을 따라 후반부로 갈수록 묵직하게 들려오는 스트링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이외에도 서로의 사랑을 곱해 더 큰 사랑을 키워 나가자는 마음을 드러낸 곡 'Multiply', 사랑하는 이에 대한 생각을 멈출 수 없음을 노래하는 'Thinkin bout you', 사랑의 달콤함이 느껴지는 'Sour Candy', 언제나 영원할 것 같던 사랑의 이면을 감지하게 되는 순간을 묘사한 'Chaser'가 사랑에서 이별로 향해가는 과정을 표현했다.

 

'ONLY LOVERS LEFT'는 사랑이란 감정을 우즈만의 감성으로 노래한 앨범이다. 사랑을 키워가고 확인하고, 행복과 함께 점점 관계는 뜨거워지지만 어느 순간 변심과 배신감을 느끼고 결국 이별로 향해가는 한 편의 러브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다. 

 

우즈의 세 번째 미니 앨범 'ONLY LOVERS LEFT'는 오는 5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on@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