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우즈(조승연), 오늘(5일) 미니 3집 'ONLY LOVERS LEFT' 발매
작성자 : 관리자 2021.10.05

[OSEN=지민경 기자] 아티스트 우즈(WOODZ, 조승연)가 7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우즈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ONLY LOVERS LEFT (온리 러버스 레프트)'를 발매한다. 

 

'ONLY LOVERS LEFT'는 사랑이란 감정을 우즈만의 감성으로 노래한 앨범이다. 사랑의 시작부터 이별까지 가는 기승전결의 구성으로 한 편의 러브 스토리를 완성했다. 

 

타이틀곡 'WAITING'은 끝나버린 사랑의 마지막 장면을 그린 곡이다. 꺼져가는 불빛 속에서 다시 목적지를 비추는 남겨진 이의 슬픔을 그루브한 리듬으로 표현하며 애절함과 섬세함을 더한다. 또 더 이상 접점이 없는 관계, 일방적인 사랑이 되어버린 기다림의 외침은 우즈의 목소리와 어울려져 절절한 감정을 전달한다. 

 

더블 타이틀곡 'Kiss of fire'는 뜨겁게 타오르는 사랑의 순간을 불에 비유한 곡으로, 깊어진 감정을 따라 후반부로 갈수록 묵직하게 들려오는 스트링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앞서 "끝나지 않는 도로, 꺼져가는 불빛, 오직 사랑하는 사람만이 목적지를 비추는 불빛이 된다"라고 표현한 우즈는 '사랑하는 자만이 옆에 남았다'라는 앨범명처럼 사랑에 대한 진솔한 생각을 전하며 다시 한번 '올라운더 대표 아티스트'의 역량을 발휘할 계획이다. 

 

특히 듣는 음악으로서의 가치를 높인 이번 앨범은 다시 한번 우즈의 진가를 보여주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우즈는 이날 오후 7시 온라인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mk3244@osen.co.kr​​